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영문보기 ENG 쇼핑몰
검색
1:1문의
Home커뮤니티1:1문의

유트브 광고

케빈네 1 1009 0
딥다운동을 수개월째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설냔타바타랑 작년 겨울 크리스마스 캐롤 이 두개를 병행하고있죠.
왜 이 두개만 하냐면 다른 영상은 중간에 광고가 넘 나와서 운동 흐름이 깨지는데 그나마 이 두 영상이 중간 광고가가 없더라구여.
그런데 며칠전부터 광고가 불쑥불쑥 나오네요.
하다말고 광고건너띄기 하고.
그러다보니 하기 싫어지고.
굳이 중간광고까지 했어야 하나요?
운동 좀 열심히 해보고자 딥다 또 샀는데 반품해버리고 헬스장이나 가버릴까 고민중입니다.
실망입니다. 수익보다는 고객위주로 판단하시길. 그것이 장수 수익의 길 아닐까요?

1 Comments
딥다 2021.05.07 08:58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딥다 유튜브콘텐츠를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사에서는 딥다피트존 채널의 업로드되는 모든 콘텐츠에 이윤추구없이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윤을 위해 광고를 넣고 있지 않습니다. 콘텐츠에 들어가진 광고의 경우 콘텐츠에 사용된 음악의 음악저작권자에서 넣은 광고로 자사에서는 광고삭제를 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사용하시던 콘텐츠에 추가 광고가 붙는경우는 확실하지는 않지만 영상콘텐츠에 조회수가 높아지면서 음악 저작권에 이슈로 광고가 붙는것으로 보여집니다.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중간 광고가 들어가지 않고 콘텐츠를 사용하실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확인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주)리디자인    부산광역시 사상구 낙동대로1420번길 50    전화 : 051-304-9060    이메일 : dipda77@naver.com
대표 : 여태영    사업자등록번호 : 606-81-81585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7-부산사상구-0891호
Facebook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Youtube Instagram
Facebook
Blog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Youtube
Instagram
맨위로